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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휴머노이드에서 추가본 셋팅 방법] 본문
[유니티 휴머노이드에서 추가본 셋팅 방법]
인스펙터에서 Animation탭 > mask탭으로 가서 transform으로 간다.
여기서 보이는 것들은 휴머노이드 이외의 모든 오브젝트가 있는데 여기서 해당되는 본을 켜주면 된다.
눈에 관련된 컨트롤러는 콘스트레인트로 셋팅이 되어있는데 본으로 셋팅 안한 것들은 유니티로 넘어올때 눈의 모션은bake가 되기 때문에 체크를 하지 않아도 된다. 단 눈 메쉬는 선택해줘야 된다.몰퍼 컨트롤러도 체크 해주지 않아도 된다.
맥스에서 ecport
본선택,+ 메쉬
유니티에서..
베이크 된 메쉬 선택
(눈, 추가 본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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